현재 위치
  1. 게시판
  2. 건강상담

건강상담

1:1 건강상담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고객님의 건강 고민 이야기에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파이토웨이 (ip:)

[한줄요약] 함께 드셔도 괜찮습니다! 2.2.2. 법칙만 기억하세요! 저녁 섭취 ▶ 2시간 공복 ▶ 써큐시안 2캡슐 ▶ 2시간 공복 ▶ 취침을 지켜보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나를 비옥하게, 파이토웨이 연구원입니다. 

먼저 파이토웨이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 건강검진 결과 총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 처방받으신 약과 함께 써큐시안을 섭취해도 되는지 궁금하셨군요. 고객님의 궁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문의주신 써큐시안 블러드케어는 혈중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그리고 높은 혈압과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한편, 고객님께서 처방받으신 크레스토정은 고콜레스테롤혈증을 개선하는 의약품입니다. 


써큐시안에 사용된 원료에는 처방받으신 크레스토정과 병용 섭취가 금지되어 있는 원료는 사용되지 않았으며, 써큐시안은 질병을 치료하는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처방받으신 의약품과 함께 섭취하셔도 괜찮습니다^^.


고객님께서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로 써큐시안을 섭취하고자 하신다면, 2.2.2. 법칙을 기억해주세요! 


2.2.2. 법칙이란!

저녁식사 후에 2시간동안 공복을 유지하시고, 써큐시안 2캡슐을 섭취하세요! 그리고 다시 2시간 공복을 유지하신 후 취침하시는 써큐시안 섭취 방법입니다^^ 


체내 콜레스테롤은 밤 12시에서 새벽 2시에 가장 활발하게 합성되기 때문에 저녁 식사 후 섭취하시는 것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써큐시안의 주 원료인 오메가3는 지용성이기 때문에 식전보다는 식사 후 섭취하시는 것이 오메가3 흡수에 도움이 되고,  

혈압은 하루 중 오전에 가장 높으며 저녁이 되면 서서히 감소하기 때문에 기상 후 혈압이 높아지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2.2.2. 법칙을 추천드렸습니다 :) 


저희가 드린 답변이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소하는데에 도움이 되었을까요? 

답변 또는 이 외에도 궁금하신 점, 알고싶은 건강 이야기가 있다면 언제든 파이토웨이를 찾아주세요^^ 

오늘 남은 하루 건강히 잘 마무리하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건강검진 결과 총콜레스테롤 수치가 350나와서

크레스토정10mg 2달치 처방받았는데요


써큐시안이랑 같이복용해도 되는건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온라인 주문이 어려우신가요?
간편하게 전화 주문하세요!
02)3431-9617
운영시간: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 PM 12:30 - PM 13:30
COPYRIGHT (주)크로노웨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