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건강상담

건강상담

1:1 건강상담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고객님의 건강 고민 이야기에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파이토웨이 (ip:)

안녕하세요, 고객님

파이토웨이 연구원 입니다.

혈압과 고지혈증으로 써큐시안 제품을 복용하시고 계신 고객님! 

일전에 혈압이 낮은 건 아닌지 걱정되셔서 문의주셨었는데 저희의 답변이 고객님의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는데 도움이 되셨는지요? ^^ 

다시 한번 저희를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드리고, 또 혈압 수치가 정상이라고 말씀해주셔서 너무 기쁜 마음입니다^^


써큐시안 섭취 후 혈압이 정상으로 유지되고 계셔서 복용량을 2알에서 1알로 줄여도 되는지 문의 남겨주셨군요!


써큐시안은 코엔자임 Q10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높은 혈압을 감소시키는데에 도움을 드리는 제품입니다. 

게다가 혈관에 매일 쌓이기 쉬운 지방 노폐물인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오메가3와 홍국, 그리고 새로운 혈액을 만드는데 필요한 엽산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제품을 드신 후 혈압이 정상으로 유지되신다니 개발자로서 너무 행복합니다! 

다만 혈관은 평생 써야 하기 때문에 비타민미네랄을 매일 챙기는 것처럼 관리해야 하는 곳이라 가급적 꾸준히 매일 2알씩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줄요약] 혈관은 평생 쓰는 장기인만큼 나빠지기 전에 미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혈액순환영양제를 가급적 매일 권장량으로 챙겨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혹시 답변 중에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누구보다 비옥하고 행복한 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써큐시안 2달정도 복용중입니다.혈압문제로 복용 시작했는데 이젠 혈압은 정상수치입니다 약을 2알에서 1알로 줄여도 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온라인 주문이 어려우신가요?
간편하게 전화 주문하세요!
02)3431-9617
운영시간: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 PM 12:30 - PM 13:30
COPYRIGHT (주)크로노웨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