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건강상담

건강상담

1:1 건강상담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고객님의 건강 고민 이야기에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파이토웨이 (ip:)

 

안녕하세요, 고객님

파이토웨이 연구원 입니다.

다가온 겨울 날씨에 추우면서도, 월드컵으로 응원 열기가 뜨거워지는 하루입니다. 

고객님의 오늘 하루는 안녕하셨나요? 


써큐시안 복용 예정이신데 술자리 약속으로 제품을 섭취해도 되는지에 대하여 궁금하시고 한편으론 걱정되셨군요..

고객님께서 걱정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저희 제품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문의주신 써큐시안 블러드케어는 혈중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그리고 높은 혈압과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는 식약처 인증 제품입니다. 

피 속의 콜레스테롤과 지방성분을 높이는 원인으로 운동부족, 영양가 없는 고칼로리 식단, 고지방식이, 그리고 과도한 음주가 있습니다.


술을 마시고 동시에 써큐시안 블러드케어를 함께 섭취해도 되는지에 문의주셨는데요.

술의 알코올은 소화관 내벽을 손상시키고 소화효소와 담즙의 분비를 감소시킵니다. (알코올이 위와 장의 내벽을 손상시켜 술을 마신 다음 날 설사나 속쓰림을 경험하시는 분들이 많은 이유입니다.) 

소화관 내벽 손사와 소화효소 및 담즙분비 감소를 일으키는 알코올은 영양소의 흡수를 방해하게 됩니다.  

특히 비타민B군, 비타민C, 엽산 등 수용성 비타민과 철분, 마그네슘, 아연, 칼슘 등의 미네랄은 흡수되지 못하고 그대로 소변으로 배출됩니다.


따라서 영양제의 효과를 위해 잘 흡수하기 위해서는 음주 2시간 이전에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써큐시안 블러드케어 성분 중 간에 더욱 무리를 주는 성분은 없거니와, 오히려 많은 영양제를 드시는 분들이 드시기에 부담이 없도록 간을 보호하는 효과가 알려진 원료를 부원료로 추가했습니다. 

써큐시안을 섭취하고 싶으신데 술자리 약속이 있으시다면, 음주 2시간 이전에 안심하시고 섭취해 주세요^^.


[한줄요약] 알코올은 영양제 흡수를 방해합니다. 음주 2시간 전에 영양제 챙겨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혹시 답변 중에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누구보다 비옥하고 행복한 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써큐시안을 콜레스테롤관리로

저녁에 복용하려는데 가끔 약속이

생겨 음주를 하게 될때에는

써큐시안을 복용하지말아야하는것인지

상관없이 먹어도 되는지 걱정되서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온라인 주문이 어려우신가요?
간편하게 전화 주문하세요!
02)3431-9617
운영시간: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 PM 12:30 - PM 13:30
COPYRIGHT (주)크로노웨이. ALL RIGHTS RESERVED.